아델의 Sirt Food Diet (서트푸드 다이어트)

2017.01.04 07:57 | Posted by hinghing HingHing

서트푸드 다이어트((The Sirtfood Diet))



시르투인은 단백질 생성을 촉진시키는 성분으로, 이 식단의 특징은

평소 먹던 식단에 '시르투인((Sirtuin))'이 들어간 음식을 추가해 먹는 방식임.


이 책의 저자 글렌매튼((Glen Matten))과 에이든 고긴스(Aodan Goggins))가 서트푸드로 분류한 대표적음식은 

메밀 / 딸기 / 대추 / 블루베리 / 치거리 / 파슬리 / 적포도주 / 호두 / 셀러리 / 녹차 / 케일이 있음


먹는것만으로도 단식과 운동효과를 준다고 설명함

시작하는일주일간의 식단은 엄격하게 지켜야함.


1.첫3일

서트푸드가 잔뜩 들어간 한끼 하루10000칼로리만 섭취해야함

2. 그후 4일

서트푸드요리 두끼와 두잔의 채소주스 하루 1500칼로리만 섭취해야함

3. 첫주일이 지나면

먹고싶은 만큼 먹어도 되지만 식단에 서트푸드를 꼭 포함 시켜야함.


링크 : 서트푸드 사용법 http://www.imagazinekorea.com/neighbor/Insider/neighbor_view.asp?no=76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