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에서 책을 구입하려고 하니, 킨들버전이 반값이나 저렴하고 해외직배송의 기다림을 피하고자 킨들버전을 구입했습니다. 종이책이 주는 이점도 있지만, 평상시에 참고서적으로 쓰는 책을 여러권 가지고 다녀야 하기 때문에 구입하긴 했지만, 저에겐 아직 불편하게 느껴지는건 . . . ㅜㅜ

그래도 한번 이용해 본다! 익숙해져 보자! 이렇게 노력을....

구입한 책은 Woman's Health Big Book 입니다.
킨들  E-book이 좋다고 주위에서 듣긴 들었지만 사용해보긴 처음이네요.

전 킨들은 없고, 아이패드에서 앱을 다운받아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료샘플북도 받아볼수 있는데,3페이지 정도이며 목차까지만 볼수 있네요.


아래는 <<웹페이지로 접속하여 킨들로 보내기>>에 관련된 포스팅입니다.
http://ozahir.tistory.com/1316
Posted by hinghing HingHing

설정-일반-자동잠금-안함

간단하쥬?
Posted by hinghing HingHing


6900₩짜리인데 가격대비 만족스럽네요. 가격비싼것도 디자인은 거기에서 거기인지라, 가격이 저렴한게 장땡인것같음. 근데 그레이칼라 시켰는데 =_= 색깔 잘못왔네여....ㅠㅠ 하지만 그냥 쓰기로...

네오플랜소재는 외장하드에 딸려온 케이스가 있어서 써봤는데, 충격흡수나 여러면에서 안전한 느낌을 받아서

홀릭해버렸습니다. 

전에 쓰던 스마트커버와 후면커버만으론 모자른것 같아서, 구입했는데, 역시......만족...

^^ 좀 신경쓰이는 부분이라면 살짝 윗부분이 길다는것뿐.....



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
Posted by hinghing HingHing



Baby Piano For Children



아이패드를 어른들만 사용할까요? 아이들을 위한 어플이 많이 있습니다.

오늘 저의 조카를 즐겁게 해준 Baby piano가 그 중에 하나인데요,

어른들이 사용하는 미니피아노처럼 실물과 똑같이 생긴 피아노가 아니라

아이들의 흥미를 이끌수 있도록 컬러풀함과 여러가지 귀여운 동물 캐릭터들을 이용해 즐거움을 높혔습니다.

보기만 해도 즐거워 보이시지 않나요?

저는 이 피아노로 조카와 작은별을 쳐봤답니다.

한번 사용해보세요. 아이가 아이패드를 들고 너무 즐거워 하더라도, 아이는 아이이니 부서지지 않게 신경을 쓰셔야 합니다!


Posted by hinghing HingHing

아이패드 - Magic Piano

나선형 피아노

키다리 피아노


동그라미 피아노


쏭북이 있어서 곡을 쳐볼수도 있어요.

솔로 피아노도 있지요.


지구 반대편에 있는 사람의 연주도 들을수도 있지요.


저도 송북에 있는 한곡을 연주해 볼까요?
독수리 타법으로 쳐도 열손가락을 다 이용해서 쳐도 되지요. 단 그곡의 박자를 잘 안다면 더 잘 할수 있을 거에요.



아이패드가 있으니 너무 즐겁군요.
Posted by hinghing HingHing

이것이 아이패드!!!!



드디어 오늘 집에 도착한 아이패드.... 전원을 키니 아이튠즈랑 싱크를 먼저 하라십니다.
그래서 컴퓨터와 싱크중이심




아이패드에 심취한 우리 가족!!!!

방금 전 아이패드 관련 기사를 봤는데, 출시 문량이 딸려서 전세계 판매일이 늦춰졌다고 합니다. 그게 약 한달.....
그러니 한국 정발은 좀 늦춰질듯하고 가격도 아직 정해지지 않으 상태라 하네요.

예약 판매를 통해 아이패드를 갖게 된 한국인은  얼마나 되려는지 궁금합니다.


쓰던 아이폰이 이렇게 초라해 보이는 순간이 다 있다니, 아이패드도 대박인듯!!!!
Posted by hinghing HingHing

아이패드를 가루로 만들다니!!!

미국에선 이미 출시된 아이패드....
아무리 믹서기를 홍보한다 그래도 작동중인 아이폰을 부셔서 갈아놓다니 살아있는 생물을 죽인것같아서 기분이 찜찜한데..






근데 믹서기는 참 잘 갈린다. 실리콘 덥게도 정말 맘에 든다.....

미국믹서기 블렌테그(blendtec)
아이패드를 갈아서 광고는 잘 됬을까.....?


YouTube - Blendtec's Channel

이 회사와 관련된 동영상을 모조리 볼수 있다. 회사홈페이지
www.youtube.com/user/Blendtec


Blendtec

 

www.blendtec.com


갖고싶다 아이패드~~~~~~~~

Posted by hinghing HingHing